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행사

120여명을 대상으로 한전KPS부천지사가 후원, 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주최

‘2014 따뜻한겨울나기’행사 2개 테마사업으로 진행

2014. 12. 29 by 오혜정

부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복기신부)은 한전KPS부천지사와 연계하여‘2014 따뜻한 겨울나누기’행사를 진행 하였다. 이번행사는 총120여명의 재가장애인을 대상으로 집중사례관리대상가정 정서지원사업과 영세가정 동지음식 지원사업 등 2개의 테마사업으로 나눠 이뤄졌다. 첫 번째 테마사업은 긴급⦁위기가정 정서지원의 일환으로 12월17일 부천CGV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가족단위 외식으로 가족구성원간 결속력을 다졌으며, 두 번째 테마는 12월22일 동지날에 장애인복지관에서 밑반찬을 받고 있는 62가정을 대상으로 동지음식인 전통팥죽과 겨울건강식으로 돼지갈비를 각 가정에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했다.

이번행사는 한전KPS부천지사 임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과 회사의 기부금으로 진행되어 그 의미를 한층 더했다. 이번 행사로 도움을 받은 구00(지체1급, 원종동)님은 "추운날씨 장애인을 잊지 않고 기억해주셔서 감사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었다"며 후원해주신 단체와 복지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고, 권형안(지역복지팀, 43세)사회복지사는 "경제가 어려울수록 장애인들의 체감온도는 더욱 떨어진다. 이럴 때 일수록 도움의 손길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오혜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