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뉴스Q

기사검색

본문영역

행사

9일 인재개발원 다산홀서 개최 … 100여명 참석 새로운 비전, 핵심가치, 전략방향, 전략과제 제시

경기도여성가족재단, 2024 비전선포식 개최

2024. 01. 10 by 경기복지신문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9일 경기도인재개발원 다산홀에서 비전선포식을 개최하고 새로운 비전과 전략체계를 선보였다.

이날 선포식에서 재단 김혜순 대표이사는 인사말에 이어 새롭게 제정된 비전과 4가지 전략방향을 제시했다.

새롭게 제정된 재단 미션은 ‘성평등하고 가족이 행복한 경기도 실현’이며, 비전은 ‘일상을 행복하게, 기회를 평등하게, 변화를 선도하는 여성가족정책 플랫폼’으로 각각 제정됐다.

재단 전략방향은 크게 4가지로 정책 변화에 대응하는 여성가족정책 선도(전문성), 성평등 가치확산과 폭력대응 지원체계 강화(상생협력), 가족친화 문화 및 돌봄 환경 조성(소통혁신), 지속가능한 경영체계 강화 및 사회적 가치실현(사회적책임)이다.

특히 행사 중 재단 로고 초성을 형상화한 글자(ㄱ, ㅇ, ㄱ, ㅈ)를 4명(재단 대표이사, 노동이사, 근로자위원의장, 노조 지부장)이 하나씩 뽑아 4가지의 핵심가치 메시지를 선보이는 퍼포먼스를 벌여 재단 비전을 선명화했다.

김혜순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대표이사는 “새롭게 제정된 경기도여성가족재단 비전, 전략방향 및 전략과제를 통해 재단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