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왕산초등학교(교장 안선근)는 2016년 5월 12일(목)에 연천왕산초등학교 5~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온드림스쿨과 함께하는 한기범의 농구교실’을 실시하였다.
한기범의 농구교실은 온드림스쿨에서 지원하여 실시되는 프로그램으로 전직 농구선수인 한기범 선수가 직접 방문하여 학생들에게 농구 선수 경험을 십분 활용하여 농구를 재미있게 지도하였다.
4학년 체육시간을 통해 농구를 배운 5~6학년 학생들에게 이번 농구교실은 신체활동에 대한 흥미를 증진시키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한 밑바탕이 될 것이다.
전직 농구선수로서 유명한 한기범 선수가 직접 지도함으로써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고조시켰다. 학생들도 농구선수 출신 강사에게 지도를 받음으로써 더 즐겁고 집중도 있게 수업에 참여하였다.
이번 ‘온드림스쿨과 함께하는 한기범의 농구교실’에 참여한 학생 중 한00은 “평소 농구를 배울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관심을 가지고 있던 농구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유명한 농구선수를 실제로 볼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추후 계속 실시될 ‘온드림스쿨’은 연천왕산초등학교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꿈을 키울 수 있으며 경험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경기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