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장애인복지관(관장 김영자)은 지난 14일 오후 6시 30분 현대컨벤션웨딩홀에서 2012 가평군장애인복지관 송년의 밤 '나누는 기쁨, 함께하는 행복'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지난 1년 동안 진행 된 복지관 주요 사업에 대한 보고와 가평군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 및 장애인복지 발전을 위해 앞장서며 나눔과 사랑을 실천한 후원자·자원봉사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는 감사패 전달, 주요 사업 보고, 사진전시, 다양한 공연과 함께 만찬이 열렸으며, 장기자랑, 행운권 추첨 등 모두가 즐기며 하나 되는 시간이 됐다.

행사에는 이진용 가평군수, 이병재 가평군의회 의장, 신현배 군의원, 장기원 군의원, 시각장애인협회 양창석 협회장, 노인복지관 양순분 관장, 건강가정지원센터 이영숙 센터장, 복지관이용자 및 가족, 후원자, 자원봉사자, 유관기관 등 160여명이 참석했다.

김영자 관장은 "가평군장애인복지관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과, 가평군수, 가평군의장 이하 복지관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무엇보다 복지관을 이용하는 이용자 및 가족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자원봉사단체 전국부주교실 가평지회, 후원단체 국민은행 가평점, ㈜씨앤앰경동케이블 TV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오혜정 기자

저작권자 © 경기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