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구대회에 참석한 회원과 내빈들이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부천시장애인당구협회(회장 한원식)는 7월 29일 '2012 생활체육 수도권장애인동호인 당구대회'를 개최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부천시장애인당구협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는 장애인생활체육 당구 참여기회 제공과 저변확대는 물론 장애인 생활체육 당구 활성화, 수도권 생활체육 당구대회 정례화를 통해 장애인들의 지속적인 생활체육 참여기회 제공을 목적으로 개최됐다.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29-3 공영주차장 빌딩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염종현 도의원과 부천복사골라이온스 클럽 윤상우 회장 그리고 선수 등 모두 100여명이 참석했다. 복사골라이온스 클럽 윤상우 회장과 회원들이 100만원을 후원했다. 또 어울림 봉사단 5명도 이날 행사에 음식제공 등 행사전반에 대한 봉사활동을 벌였다.


                                                                     ▲ 한원식 회장
부천시장애인연합회 총회장인 한원식 부천시장애인당구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신체적 장애라는 외적 조건에 굴하지 않고 인간한계에 도전과 극복을 위한 시험대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면서 "이번 대회가 당구를 통한 전국 장애인들의 화합과 희망을 만들어가는 축제의 한마당으로 발전시킴은 물론 자신의 한계를 극복하고 일상생활속에서 건강을 지키는 기회로 삼아 사회통합의 새로운 전기를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BIS,BIW통합 3구 경기에서 1위 양정일(부천), 2위 박경호(인천), 3위 윤성국(인천)를 하고, BIS,BIW통합 4구 1위 이영호(수원), 2위 김인철(부천), 3위 김재식(성남)를 하였다.

김양란 객원기자

저작권자 © 경기복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